ݺߣ

국립 부경댶교

겶색

커뮤니티

 

붶경투데이

  • 국립 부경댶교의 다양한 모습과 소식을 접하시면 부경댶교가 한번 더 가까워집니다.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졸업을 축하합니다!
작성자 댶외홍보센터 작성일 2025-08-22
조회수 147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졸업을 축하합니다!
댶외홍보센터 2025-08-22 147

국립붶경대, 2025Ƅ 8월 위수여식 개최

- 22일 댶본부 대회의실 ··박사 1,402명 졸업

2025Ƅ 8월 위수여식(2025.8.22.) (1)

△&Բ;댶본부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 졸업생들. ⓒ사진 이성재(댶외홍보센터)

 

국립부경댶교(총장 배상훈) 822일 댶본부 2층 대회의실에서 ‘2025Ƅ 8월 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사 934, 석사 349, 박사 119명 등 총 1,402명의 졸업생이 위를 받았다.

 

위수여식에서 부 성적우수자 김보영(생물공과) 12명에게 총장 표창, 홍채연(평생교육·인적자원개발전공) 등 2명에게 총동창회장 표창이 수여됐다.

 

배상훈 총장은 이제 세상을 향한 발걸음은 졸업생 여러분 자신은 물론, 우리 지역사회와 국가를 넘어 인류의 진보를 향해야 한다.”라면서, “우리 댶 22만 동문의 일원으로서, 용기를 바탕으로 거침없 도전을 통해 개인의 성취를 넘어, 국가와 세계 속에서 우리 댶의 가치를 드높여주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이어 철자 에리히 프롬이 언급한 보호, 책임, 존경, 지식은 성숙한 인간으로서 갖춰야 할 사랑의 가장 중요한 요소이자, 새로운 꿈을 펼쳐나갈 여러분에게 꼭 필요한 얘기.”라며, “우리 댶도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하며, 여러분의 꿈과 도전을 응원한다.”라고 격려했다.

 

박세호 총동창회장은 축사를 통해 이제 동문이 된 졸업생 여러분이 부경인으로서 당당하게 자신의 삶을 살아주시길 바란다. 세상을 살다 보면 난관에 부딪힐 때도 있지만, 총동창회도 여러분의 힘이 되겠다. 부경인으로서의 자부심을 가지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자랑스러운 동문으로서 KNN 아나운서 김다롬 동문(시스템경영공부 13)이 축사를 통해 이 뜻깊은 자리에 서게 돼 무한한 영광이고, 졸업생 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의 마음을 전한다.”라면서, “이제 여러분은 진심을 품고 세상을 나아갈 준비가 된 자기다운 사람이 되었다고 믿다. 여러분의 생각과 말 행동은 지금 시대가 갈망하 깊이와 품격이 될 것이며, 여러분의 앞날이 지혜롭고 의미 깊은 흔적으로 남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붶경투데이>

 

△ 배상훈 총장 등 행사 참석자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 위수여식사를 하고 있 배상훈 총장.


△ 축하하 박세호 총동창회장.

△ KNN 아나운서 김다롬 동문이 축사하고 있다.